Rise of the Slime
아무도 알아채지 못한 영웅이여, 어서오세요. 이 매력적인 전략 덱빌딩 어드벤처에서는 엄청나게 강력한 카드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해서 슬라임이 어려움을 피해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