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 of Giants
패스 오브 자이언트는 평화로운 어드벤처 퍼즐 게임입니다. 세 명의 탐험가인 베른, 맷치 그리고 톳치를 인도하여 얼어붙은 동굴과 눈 덮인 절벽을 통과하여 잃어버린 보물을 찾으십시오. 탐험가를 교체해가며 팀워크를 통해 퍼즐을 풀어내십시오. 각 레벨은 세심하게 설계되었으며 쌀쌀하고 아름다운 정경을 손수 구현했습니다. 그리고 클라크 아바우드의 매력적인 오리지널 스코어와 결합하여 오랫동안 잊혀졌던 세계의 일부를 탐험하며 안정감을 자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