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 for Freedom: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역사 기반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유럽, 아프리카, 버마 전역에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공격 전에 적절한 정찰에 시간을 할애할까요, 아니면 빠르고 공격적인 전술에 의존할까요? 야간이나 비를 이용해 적진에 몰래 접근하거나 날씨가 좋지 않다고 불평만 하겠습니까? 지역 주민들을 돕거나 그들의 운명에 맡기시겠습니까? Spirit of Liberty: 50만 명이 넘는 소련군이 인구 3,700,000명의 핀란드를 공격하고, 핀란드군은 소련군의 5배에 달하는 사상자를 내며 그들을 몰아냅니다. 계속되는 전쟁: 소련군은 핀란드 전체 인구의 절반에 가까운 150만 명의 병력을 이끌고 다시 쳐들어오고 핀란드군은 이들을 다시 막습니다. 이 두 차례의 잔혹한 전쟁에서 핀란드가 그토록 거대한 적을 상대로 살아남은 것은 진정한 역사적 기적이었습니다. 영웅과 용기의 기적. 자유를 향한 핀란드 정신의 기적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