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logy of Fear
몇 달간의 조사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동생을 찾지 못했습니다. 도움에 대한 모든 희망이 사라진 지금, 여러분은 직접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불안한 한계선을 통과하면서 동생의 실종에 대한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1인 조사에 참여하여 형의 실종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불안한 한계점을 탐험하며 진실을 찾아내세요. 하지만 악몽을 헤쳐나가는 길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으니 주의하세요. 악몽에서 탈출구를 찾으세요. 각 장마다 공통된 비극이 드러나는 이야기를 한 장씩 살펴보세요. 인간의 의식 속에 구현된 공포를 탐험하고 그 속에서 동생을 찾기 위해 싸우세요. 진실을 발견하세요. 개인 조사를 통해 버려진 의료 시설로 들어가게 됩니다. 점차적으로, 당신은 그곳의 불안한 과거와 그곳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을 발견하게 됩니다. 초자연적 현상을 경험하세요. 형의 실종과 관련된 사람들의 기억을 파헤쳐 보세요. 설명할 수 없는 것을 경험하고, 상상할 수 없는 상황에서 살아남아 퍼즐 조각을 맞춰보세요. 조사를 완료하세요.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 기다리고 있는 위험을 피하세요. 주변 환경과 상호 작용하고 초현실적인 경험에 참여하여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