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ire of Sin - Premium Edition
Premium Edition을 구매하면 Mobster Pack, Golden Weapon Set, 사형 애니메이션 Curb Stomp Execution 등 모든 Deluxe Edition 콘텐츠는 물론, 게임 출시 후 발매되는 두 개의 확장팩과 세련된 알 카포네 모피 코트 의상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Romero Games와 Paradox Interactive가 선보이는 Empire of Sin은 금주법 시대인 1920년대, 무자비한 범죄가 들끓는 시카고 암흑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전략 게임입니다. 알 카포네, 스테파니 세인트 클레어, 골디 가르노 등 실존했던 또는 가상의 마피아 보스 14명 중 한 명이 되어 조직원들을 규합해 나만의 범죄 제국을 구축 및 관리하고 라이벌 조직으로부터 영역을 지켜내세요. 모든 것은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속임수, 포섭, 위협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세요. 그럼 행운을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