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e Your Head Deluxe Bundle
Lose Your Head Bundle은 아주 강력한 조합으로, 머리가 터질 듯 강렬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GONNER2와 GoNNER 기본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oNNER 시리즈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있는 점수 기반의 무작위 생성 플랫폼 게임으로, 난이도가 무시무시하게 높습니다. 여러분은 죽을 겁니다. 그것도 아주 여러 번 말이죠. 그러라고 만든 게임이지만, 그렇다고 억울하게 느껴지진 않을 겁니다. 하다 보면 GoNNER에 감이 잡힐 테니, 머리가 터지게 고민하진 마세요. 하지만 만일의 경우 터져도 괜찮습니다. 교체용 머리는 충분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