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ternal Cylinder
"여러분은 위험한 행성에서 태어났습니다. 여기는 형용할 수 없는 이색적인 생명체가 가득한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환경이죠. 위험한 만큼 경이롭고 신비로운 것들로 가득한 이 세상은 무섭지만,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곳입니다. 하지만 세계에 닥칠 거대한 위협에 비하면 이런 위험도 아주 보잘것 없을 지경입니다. 바로 Cylinder죠. 거대한 몸체를 굴리며 전진하는 이 고대 구조물은 지나가는 모든 것들을 짓밟고 부숩니다. 대체 Cylinder는 어디에서 왔을까요? 어떻게 해야 막을 수 있을까요? 이 행성에서 여러분은 Trebhum라 불리는 조그만 생명체에 지나지 않습니다. 빠르지도 강하지도 않지만, 여러분은 이곳 생명체 중에서 가장 강력한 능력인 적응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Trebhum은 변이와 진화를 통해 새로운 포식자에게서 몸을 지키고 위험한 세상을 헤쳐 나가는 데 도움을 주는 물리적 특징과 능력을 변형시키고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몸집이 작은 만큼 지능과 순발력으로 보완해야 할 것입니다. 자, 작은 Trebhum이 되어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가족을 모아 앞으로 펼쳐질 위험한 여정에 대비하고, Eternal Cylinder의 위협으로부터 세상을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