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ic Mind: Fight for Dominance
독일 군대를 이끌고 상상할 수 없는 역경을 극복하고 유럽에서 씁쓸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전격전으로! 또는 소련 군대를 이끌고 세계 공산주의 혁명을 일으키세요. 스탈린을 위하여! 조국을 위하여! 이 게임에는 많은 역사적 작전과 이벤트가 있지만 대체 역사 순간도 많이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 역사에 대한 열정을 가진 개발팀이 역사적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했습니다. 모든 작전 전후에 나오는 시네마틱 영상을 보면 마치 자신이 그 시대적 사건의 참여자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기본 및 보조 목표를 통해 모든 전투를 자세히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줄거리 중심이며 많은 역사적 인물이 등장합니다. 주요 특징 - 지상 전투에 중점을 두고 지상군, 공군, 해군을 지휘하세요. - 모든 유닛의 세부 모델, 주/야간 주기 및 날씨 효과와 함께 UE4 엔진이 제공하는 최신 3D 그래픽을 즐기세요. - 부대의 레벨을 올리고 전략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선택하여 부대를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터마이즈하세요. - 전략과 전쟁터에 따라 각 작전에 필요한 추가 장비를 부대에 제공하세요. - 게임 내내 다양한 상을 받고 부대의 효율성과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배울 수 있는 고유한 본부 기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10가지 병과에서 다양한 신규 유닛을 획득하세요. 모든 유닛과 장비는 역사적으로 정확한 시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트로피를 획득하고 적의 가장 진보 된 유닛을 사용하여 향후 전투에서 그를 상대로 사용하십시오. - 소련군이 세계 공산주의 혁명을 위한 투쟁을 계속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독일군이 유럽 대륙을 지배하기 위한 투쟁에서 훨씬 더 성공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다양한 "만약"을 탐색해 보십시오. - 60분이 넘는 시네마틱 영상을 시청하고, 작전 중 대화를 음성으로 들으며 이야기에 몰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