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s of Death
「부탁이야. 제발, 나를 죽여줘」 「여기서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줘. 그럼 너를, 죽여주지」 두 사람의 기묘한 인연은, 이 '광기 어린 약속'을 계기로 깊어져 간다. 도대체 이곳은 어디인가? 두 사람은 무엇 때문에 갇혀버린 것일까.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밀폐된 건물로부터 목숨을 건 탈출극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