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선 스토리
호화여객선을 운영하자. 객실과 풀, 레스토랑 등 멋진 시설을 지어 크루즈 투어를 개최합시다. 목표는 세계 각국의 왕이 인정하는 5성급 크루즈! 시설의 상성과 아이템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점점 UP! 반년마다 찾아오는 조사원이 만족하면 별을 Get! 유명인도 초대합시다! 선내를 자유롭게 꾸며 럭셔리한 호화여객선을 만들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