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Take Off Your Mask Remastered
릴리아는 베이커리에서 일하는 평범한 소녀입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쭉 친하게 지낸 로난이란 친구와 함께 매일 매일을 행복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릴리아는 자신의 몸집이 작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게다가 그녀에겐 고양이 귀와 꼬리까지 생기고 말았습니다! 그녀는 당황한 나머지 자신의 방 창문 밖으로 뛰어나가 마을을 향해 달려갑니다. 그리고 그녀가 처음으로 마주치는 사람은 바로 도시 경비병, 로난입니다. 어느 날 당신은 생전 만난 적도 없는 누군가가 당신의 반쪽이란 사실을 알게 됩니다. 가면 뒤에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까요? 그들은 각각 저마다의 비밀을 품고 있습니다. 그녀는 “누나”와 “루크레시아 소녀”라는 가면을 쓰고 있고, 그는 “남동생”과 “도시 경비병”이란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둘 중에 먼저 가면을 벗게 될까요? 특징 * 멋진 애니메이션과 만화 스타일로 진행되는 귀여운 비주얼 노블. * 일본어 목소리 연기. * 오리지널 테마곡과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