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blocks: The King (Windows)
Storyblocks: The King (Windows) 은 짧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는 매력적인 퍼즐과 이야기 게임입니다. 매혹적인 중세 설정에서 플레이어는 각 단계에서 다음 스토리 블록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길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야기의 흥미로운 변주로 가득한 여정의 도서관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모든 가능한 결과를 풀어내도록 초대받습니다. 도전적인 퍼즐과 몰입력 있는 이야기로, 게임은 플레이어들을 선택의 결과가 사건의 흐름을 결정하는 일련의 작은 모험으로 이끕니다. 비밀을 해결하고 매혹적인 캐릭터를 발견하며,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중세 세계에 몰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