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s of a Solar Empire: Rebellion
수상 경력이 있는 RTS에 대한 차기작 많은 이들이 외교를 통해 결국 전쟁이 끝날 것이라고 희망했지만, 지배 종족의 세력이 약화되고 앞으로 무엇을 해야하는 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면서 관련된 집단들이 분열되었습니다. Trader Emergency Coalition의 충성스러운 회원들은 남은 전쟁을 견뎌내기 위해 강화된 방어체제에 초점을 맞춘 고립 정책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연합에 반발하는 사람들은 순수하게 전투적인 견해를 가지고 평화를 이루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을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 특히 다른 종족을 진압하는 것이라고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역사상 최초로 전쟁이 Advent Unity를 분열시켰습니다. 지지자들은 Trader에 대한 복수 정책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을 Unity의 영향력에 동화시키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dvent의 다른 사람들은 내부로부터 부패한 영향력이 Unity를 적절한 운명에서 이탈시켰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바사리 제국의 분열은 상대적으로 덜했지만 그들의 주민에게는 극심한 것이었습니다. 바사리는 현재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는 데 혈안이 되어 있지만 지지자들은 협력을 거부하고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필요한 자원을 차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협력의 필요성을 인정한 반란군은 생존을 위한 최선의 기회는 다른 종족들과 협력하고 그들과 함께 접근 중인 적을 피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시간 전략과 심도 깊은 4X 장르(eXplore, eXpand, eXploit, eXterminate)가 결합된 독립 실행 형 RT4X 게임인 Sins of a Solar Empire: Rebellion에서는 우월한 은하를 장악하기 위한 전투를 궁극적인 수준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