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Wonders Planetfall: Premium Edition은 Deluxe Edition 콘텐츠와 Season Pass가 포함된 완벽한 Planetfall 경험을 선사합니다. Season Pass는 향후 추가되는 확장팩 3개와 즉석 보상을 함께 제공합니다. 공격적인 뱅가드, 공룡을 타고 질주하는 아마존, 사이보그 좀비를 지휘하는 어셈블리까지, 총 6가지의 개성 넘치는 파벌 중에서 하나를 골라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하세요. 재치, 군사력, 외교력을 발휘해 각 파벌의 미션을 진행하세요. 그리고 미션 진행 중에 행성 폐허를 탐험하고 다른 생존자들을 만나면서 몰락한 문명의 역사를 파헤치세요. 깊이 있는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에서, 무작위 스커미시 맵에서,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들을 상대로, 싸우고, 건설하고, 협상하고, 기술 발전을 이루면서 유토피아에 가까이 다가가세요. 주요 특징 전술적인 턴 기반 공상과학 전투 - 다양한 파벌, 수정 가능한 유닛, 파괴 가능한 환경을 선보이는 치열한 턴 기반 전투 속에서 자신의 전투 전략을 완벽하게 구축하세요. 다채로운 공상화학의 세계 탐험 - 몰락한 은하계 제국의 역사 속에서 과연 어떤 비밀이 펼쳐질까요? 초목으로 가득한 지역, 거친 황무지, 과성장의 덫에 걸린 대도시를 탐험하면서 스타 유니온의 운명을 파헤치세요. 라이벌 파벌과 만나고 버려진 지역에서 오랫동안 잊혀졌던 숨겨진 기술을 찾아내세요. 행성 제국 건설 - 기술 발전과 사회 개발의 조합을 통해 식민지의 앞날을 결정하세요. 환경적으로 완벽한 파라다이스를 조성하게 될까요? 아니면 난공불락의 군인 사회를 구축하게 될까요? 승리로 가는 다양한 길 - 정복, 외교, 멸망의 기술을 통해 최종 목표를 달성하세요. 다양한 게임 모드 - 깊이 있는 싱글플레이어 스토리 캠페인에 무작위 맵 생성이 더해져 몇 번을 플레이해도 질리지 않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커미시 모드에서 새로운 플레이 방식에 도전하고, 온라인, 핫시트, 비동기의 옵션을 제공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