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Isle of Man Ride on the Edge 2
이 레이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모터바이크 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TT 맨 섬: 라이드 온 엣지 2에서 여러 챔피언십에 걸맞은 실력을 증명하여 60km짜리 스내펠 산악 코스에 도전하고 주행 실력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곡선 및 직선 구간을 정복하세요. TT2에서는 추가 트랙 17개, 클래식 모델을 포함한 모터바이크 18종, 공식 라이더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새롭게 수정한 물리 법칙과 더 정확히 재현한 라이더 움직임 덕분에 한층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터바이크를 세심히 조정하고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며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확인하여 경쟁력을 유지하세요. TT2에서는 오픈 월드 역시 새롭게 선보입니다. 바이커의 천국이나 다름없는 오픈 월드에서 바이크 설정을 테스트하고 TT 맨 섬 타이틀 획득에 필요한 경험을 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