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
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가 강화된 기능과 현대화된 게임 플레이로 가장 사랑받는 실시간 전략 프랜차이즈 게임 중 하나를 결정적인 형태로 완성했습니다. 놀라운 4K UHD 그래픽과 완전히 리마스터된 사운드트랙을 만끽하며 유럽을 지나 아메리카 대륙에서 아시아 전장을 넘나들며 강력한 문명을 지휘하십시오. 새로 추가된 두 가지 게임 모드인 역사적인 전투와 손자병법 챌린지 미션에 이전에 출시됐던 모든 확장팩과 14개의 모든 문명,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두 문명인 스웨덴과 잉카가 포함되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한 플레이로 업데이트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기능으로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해보십시오. 그리고 관전 모드와 모드 지원을 포함하는 현대화된 게임 기능도 즐겨보십시오. Age of Empires Definitive Edition 여정에서 이 마지막 장으로 여러분의 컬렉션을 완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