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비주얼과 귀를 울리는 음악, 마음을 사로잡는 액션이 쉼 없이 몰아치는 CYGNI는 차세대 슈팅 게임의 선두 주자입니다. 게임 플레이 화력도 인력도 부족하지만, 생존을 위한 최후의 싸움에서 위험을 안고 하늘로 날아오르세요. 무기와 방어 시스템 중 어느 쪽을 강화할지 선택하고, 쉬지 않고 몰려오는 지상과 공중의 적에 맞서 나아가세요. 새로운 기술을 습득해서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고 본능적인 전투에서 거대 외계 우두머리를 쓰러뜨리며, 무슨 수를 써서라도 살아남으세요. CYGNI는 흥미진진한 우주 슈팅 게임으로, 슈팅 게임 장르의 진정한 차세대 체험을 선사합니다. 시그니 프라임의 세계 탐험 시그니 행성에서 오래전 멸망한 문명의 잔해 속에 기지를 세웠던 지구군은 강력한 바이오메카닉 외계 종족의 기습 공격으로 초토화되었습니다. 함대의 마지막 수송선에 타고 있던 최후의 조종사 중 한 명인 여러분은 가차 없는 외계 종족의 폭격에 맞설 유일한 방어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