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se of the Sea Rats
Curse of the Sea Rats는 수제작한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을 자랑하는 '쥐바니아'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사악한 해적 마녀 Flora Burn 때문에 쥐가 되어버린 영국 죄수 4명과 놀라운 여정을 떠나세요. 이들은 인간의 몸을 되찾기 위해 위험한 보스와 싸우고, 광대한 아일랜드의 해변을 탐색하고, 자신에게 저주를 건 범인을 붙잡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