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Gymnast Simulator + Clumsy Rush
현실적인 컨트롤 선수의 모든 중요한 움직임을 제어하는 것을 즐기십시오. 실제 체조를 재현하거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 게임은 무한한 표현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레벨 에디터 재미는 멈추지 않습니다. 레벨 편집기에서 언제든지 기술을 연마하거나 새 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프로 체조 선수가 만든 이 게임의 제작자는 곡예와 체조를 연습하는 데 인생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이 게임의 모든 복잡성은 그의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주요 특징들 전신 컨트롤 -무제한 콤보 이동 -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숙련된 체조 선수가 만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무작위로 생성된 트랙을 질주하고, 친구로부터 왕관을 빼앗고, 이 달콤한 파티 게임에서 모두가 걷기의 비법을 어떻게 배우는지 지켜보세요. 이 타이틀에는 2~4인의 로컬 모드, 2개의 제어 시스템, 23개의 게임 플레이 수정 카드, 27개의 영웅 스킨 및 47개의 고유한 트랙 세그먼트가 포함됩니다. 왕관을 잡고 달려라 더 이상 지루하고 복잡한 튜토리얼, 게임 플레이의 뉘앙스에 대한 30분짜리 설명이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 친구에게 "왕관을 잡고 달려라"라고 말하면 플레이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간단한 규칙으로 즉시 경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책임입니다 레이스를 보다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더 간단한 컨트롤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더 큰 웃음을 위해 두 다리를 따로 사용할까요? 아니면... 모든 플레이어를 얼음 조각으로 만들거나 가짜 왕관을 던질까요? 당신은 스모 또는 산타 클로스로 플레이 하시겠습니까? 컨트롤, 23가지 종족 수정 중 하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챔피언을 위한 가장 중요한 스킨을 선택하세요! 각 트랙은 고유합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양떼, 꼬인 소용돌이 또는 토네이도의 힘을 가진 작은 풍차 - 이것들은 당신의 종족을 엉망으로 만들 많은 미친 장애물 중 일부일 뿐입니다. 각 트랙은 47개의 고유한 세그먼트 풀에서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근한 그래픽과 간단한 규칙으로 Clumsy Rush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친구들과 함께 추격하시겠습니까? 아이들과 놀아요? 아니면 그냥 쉬세요? 기다리지 말고 게임패드를 들고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