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ould Happen To You
작은 마을에서 평화로운 휴가를 즐기던 당신. 그러나 밤하늘을 배회하는 기이한 불빛과 기괴한 소 도축 사건이 일어나면서 마을은 공포의 도가니로 변하고 맙니다. 검은색 옷을 입은 수수께끼의 사내들이 마을 주민들을 뒤쫓기 시작하고, 일부 주민은 실종되었습니다. 실종된 주민을 찾을 수 있는 건 당신뿐입니다. 과연 당신은 마을 주민들을 전부 구하고 해가 졌을 때 진짜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알아낼 수 있을까요? 집까지 집요하게 쫓아오는 미스터리를 풀어 보세요. 당신에게도 벌어질 수 있습니다. 특징: * 가지를 뻗어 나가는 내러티브와 다수의 결말을 선보이는 몰입도 높고 스릴 가득한 이야기. * 낮과 밤의 주기 속에서 탐험할 수 있는 다수의 장소. * 픽셀 아트와 사진을 결합한 독특한 레트로 비주얼 스타일. * 기괴한 80년대 신디사이저 스타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포인트 앤 클릭 메카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