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ony Chronicles: Demon Of The Void Collector's Edition
Saga는 계속해서, Mona는 차원을 여행하려고합니다! 그녀의 놀라운 모험 후, 여신 하모니의 전사 인 모나, 마술 포털이 그녀를 붕괴의 위기에 처한 세상으로 운반하기 전에 그녀의 신성한 보호자를 만날 준비를합니다. 모나는 그녀가 한때 스스로 자아의 그림자가 된 한 번의 영적 차원 간 매직 대학에 도착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우주의 운명이 균형에 매달리면서 모나는 산산조각 난 차원을 통해 위험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끔찍한 실체가 그 길에있는 모든 것을 삼키는 단서를 쫓는다. 그것을 막기 위해, 그녀는 독특한 도전, 환상적인 생물, 강력한 동맹국으로 가득 찬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는 세계를 모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