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s of Rogue
Streets of Rogue는 플레이어 선택, 자유 및 무질서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갱단 조직의 활동과 같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하향식 명령체계에서 영감을 얻고, 자유로운 형태, 실험 중심, 급박한 게임 플레이 요소를 갖춘 몰입형 시뮬레이션과 롤플레이 기능을 추가합니다. 지하 던전을 배경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순차적으로 생성된 기능적 도시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곳에서는 AI가 도심의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고자 하는 삶의 여정을 거주자들에게 알려 줍니다. 플레이어는 단계별 진행을 위해 특수 캐릭터의 특성, 아이템, 환경을 사용하여 적절한 방식으로 지정된 임무를 달성해야 합니다. 먼저 총을 발사하는 군인이 되어 플레이에 참여하고 나중에 질문하시겠습니까? 클로로포름과 신경 안정제 다트를 사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신중한 의사가 좋습니까? 아니면, 갇힌 고릴라를 구조하여 소규모 고릴라 부대를 형성하는 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