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ote: The Mastermote Chronicles
바다거품 떠돌이 주변의 세계를 매끄럽게 통통거리며 여행하세요. Lumote는 호기심 넘치고 귀여운 친구입니다! 처음에는 퍼즐을 풀기 위해 오시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양한 표정으로 얘기하는 Lumote와 깊은 교감을 나누시게 될 겁니다! Great Depths를 향하여 Lumote가 살아가는 세계는 여러 개의 탑으로 나뉜 수많은 퍼즐이 있는 단일의 거대 공간입니다. 각 탑에서 특정 Mote를 마스터하고 새로운 퍼즐을 풀며 더욱 깊은 곳에 있는 Great Depths로 향하세요. 첫 세계에 있는 모든 Mote를 마스터하고 나면 플레이어들은 마스터클래스에 참가하여 다른 세계에 있는 Mastermote를 조종하게 됩니다! 복잡하게 진화하는 퍼즐 퍼즐과 모험, 그리고 영리하고 논리적인 레벨 디자인이 가득한 3D 세계에서 플레이어들은 순식간에 Lumote에 몰입하고 점점 어려워지는 퍼즐을 풀며 세계와 교류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세계와 퍼즐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니카 사운드 놀라운 음악과 함께 일렉트로니카 여정을 떠나세요. Great Depths는 음악으로 소통하며, 중요한 순간이나 Lumote의 감정을 전달해줍니다. rEngine 오리지널 rEngine을 활용한 Lumote의 퍼즐은 모두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로딩 시간이 전혀 없이 다음 퍼즐로 넘어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Great Depths를 여행하면서 아래를 내려다보고 무엇이 남았는지 확인하고, 위를 올려다보고 지금까지 얼마나 왔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모드 사진 모드를 통해 Lumote의 세계를 감상하세요. 완벽한 각도를 발견하고 포즈를 잡고 있는 Lumote의 모습을 온라인으로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