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beria - The World Before
케이트 워커가 변호사로서의 경력을 시작할 때, Amerzone 의 깊은 곳에서는 특별한 탐험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Amerzone - The Explorer's Legacy 데모가 출시되었습니다! 본, 1937년: 다나 로즈는 17세의 어린 소녀로, 위대한 피아니스트가 되기 직전이다. 그러나 제2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려고 하고, '브라운 섀도우'라는 이름이 파시스트 세력에 의해 전 세계를 위협받는다. 유럽의 미래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타이가, 2004년: 케이트 워커는 자신이 갇혀 있는 소금광산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그녀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케이트 워커(Kate Walker)와 다나 로즈(Dana Rhodes)가 오랫동안 숨겨온 미스터리를 풀어내면서 대륙과 시대를 넘나드는 모험을 떠나세요. Benoît Sokal이 창조한 아름다운 배경과 상징적인 캐릭터로 이루어진 마법적이고 시적인 세계를 발견해보세요. Syberia 시리즈의 전통에 따라 복잡한 퍼즐과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흥미진진한 대화를 통해 엄청난 도전으로 가득 찬 풍부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발견하세요. Inon Zur(Syberia 3, Fallout, Dragon Age, Prince of Persia)가 작곡한 심포닉 사운드트랙을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