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nn: Son of Crimson
Flynn : Son of Crimson은 발견과 구원의 여정을 떠나는 수제 2D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플린이 되어 고향 로산티카를 방문해보세요. 로산티카는 지금은 추방된 재앙적인 존재에 의한 전쟁과 억압으로 인해 한때 황폐화되었던 아름다운 섬입니다. 재앙적인 존재의 예견된 부활이 로산티카에 다시 스며들며 대지의 평화와 자유를 억압하고 있습니다. 수호령을 빼앗겨 되찾아야 하는 신화 속의 수호신과 함께 플린은 강력한 재앙의 힘에 맞서는 시련을 겪게 됩니다. 과연 플린과 그 진홍 혈통은 재앙적인 존재에 맞서 이겨낼 수 있을까요? 주요 특징 고대 미스터리로 가득 찬 독특한 지역에 펼쳐진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재앙을 불러오고 세계의 멸망을 가져오는 자, 질록과 그의 불가사의한 단검을 휘두르는 전사 로지아를 상대하기 위해 재앙의 사악한 세계로 들어가, 그들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로산티카를 점령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신화 속의 동료이자 수호자인 덱스를 불러내세요. 어려운 벽들을 부수고 수많은 적들을 뚫고 지나갈 수 있도록 그녀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플린의 조상으로부터 전해져 내려온 진홍의 기운의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플린의 첫 번째 검인 진홍의 검은 소렐 여신이 긴박한 시기에 플린에게 선물한 진홍의 기운을 담은 첫 무기입니다. 날카로운 대쉬와 어퍼컷을 해금하여 비열한 적들을 파괴하십시오. 진홍의 도끼는 정확한 타이밍과 적의 움직임을 예측해야 합니다. 진홍의 검처럼 빠른 공격 속도가 없는 대신 가중된 바람의 힘이 붙습니다. 도끼를 사용하여 적의 방패를 부수고, 부서지기 쉬운 벽을 부수어 무차별적인 힘으로 새로운 지역에 접근하십시오. 진홍의 발톱은 공격 속도와 공중의 우월성으로 적을 뒤흔드는 데 사용되는 빠르고 위력 넘치는 무기입니다. 독특한 벽 점프와 나선형 드릴 공격으로 내면의 야수를 풀어 빠른 속도로 적을 찢으세요. 로산티카의 자연 돌연변이 식물을 통해 불, 얼음, 번개 형태의 원소 마법을 개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