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Fang SkullFang Saturn Tribute Boosted
Data East의 SF 슈팅 게임 'Fang' 시리즈가 2-in-1 타이틀로 출시되었습니다! ◆ 나만의 기갑 기병을 만들어 출격하세요! 'Wolf Fang' Rohga 팀의 일원으로서 플레이어는 '기갑 기병'으로 알려진 로봇 무기를 조종하여 전투에 나섭니다. 세 가지 부품—‘몸체(보조 무기)’, ‘팔(근접 공격)’, ‘다리(기동성)’을 결합하여 나만의 커스텀 기체를 만들어라. 사격, 근접 공격, 밟기 공격, 보조 무기의 조합을 사용하여 수많은 적을 물리치세요. 기체가 파괴되어도 조종사는 계속 싸울 수 있습니다. 용감한 노력으로 아이템을 모으면 로봇을 수리하고 전장으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세턴 버전에는 독점 캐릭터 음성, 새로운 동작 및 보스 러시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전장에 도전하세요! ◆ 가속, 감속 및 명령 기술을 사용하여 전장을 누비는 추격 슈팅 게임! 'Skull Fang' Gaiga 팀의 일원으로서 플레이어는 전투기를 조종하여 방어선에 접근하는 적의 무기를 요격하러 나섭니다. 네 명의 파일럿 중에서 선택하세요. 각 파일럿은 다른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성능이 다양한 네 대의 전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기의 속도를 제어하는 것은 전장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고속으로 질주할 위험을 감수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저속으로 적을 요격하면서 안전하게 행동하시겠습니까? 당신의 용기와 전략이 시험대에 오르게 됩니다. 보스 전투 중에는 조종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 범위 내에 있는 적 항공기를 표시하세요. Saturn 버전에는 독점 추가 보스, 추가 항공기 및 트라이얼 모드가 포함됩니다. ◆ 10명의 유명 작곡가가 편곡한 'Boosted' BG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아케이드 버전과 Saturn 버전의 편곡된 BGM 외에도 이번 출시에는 새로 제작된 'Boosted' 편곡이 포함됩니다. 좋아하는 사운드트랙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Boosted'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들> COSIO Fantom Iris MASAKI(ZUNTATA) O.T.K. HAGANE KEISHI YONAO Ayako Saso Shinji Hosoe Shohei Tsuchiya(ZUNTATA) Daisuke Matsumoto ◆ Saturn Tribute의 광범위한 옵션으로 플레이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실수를 하더라도 '되감기' 기능으로 돌아가 다시 시도하거나 '저장 및 불러오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lf Fang'에서는 기체의 색상을 변경하고, 장갑을 강화하며, 게이지 회복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Skull Fang'에서는 무제한 컨티뉴, 특수 기동을 위한 간소화된 명령, 그리고 세로 모니터로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Skull Fang"에서는 무한 컨티뉴가 가능하고, 특수 기동 명령을 간소화하며 화면의 방향과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활용하여 임무에 도전하세요! ※게임 내 메뉴는 일본어와 영어를 지원하지만, 본편의 일부 텍스트와 음성은 일본어로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