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ouse of Da Vinci
꼭 플레이해 봐야 하는 게임, 신규 3D 퍼즐 어드벤처 게임, The House of Da Vinci를 시작하세요. 기계적인 퍼즐을 풀고, 숨은 물체를 찾고, 방에서 빠져나가세요 기계로 가득한 퍼즐을 푸세요 레오나르도의 발명품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뇌를 자극하는 다양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을 즐기세요 레오나르도의 작업장을 직관적으로 살펴보세요. 게임 플레이가 이렇게 재미있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르네상스를 경험하세요 전쟁 기계, 복잡한 잠금장치, 기계적인 퍼즐, 방 탈출하기로 내 실력을 시험하세요. 특이한 기계를 마스터하세요 내 주위를 살펴보고 숨은 물체를 찾아내세요. 과거를 들여다보세요 특이한 장갑으로 과거를 목격하고 스토리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THE HOUSE OF DA VINCI에 감춰진 이야기는 무엇일까요? 플레이어는 다 빈치의 총애를 받는 제자가 되어 플레이합니다. 스승님인 레오나르도가 사라졌습니다. 플레이어는 레오나르도가 어디로 갔는지, 무슨 일이 생겼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진실을 좇는 퀘스트를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레오나르도의 작업장은 퍼즐과 발명품, 탈출 장치로 가득 차 있으며, 아름답게 장식된 방의 곳곳에 물체가 숨겨져 있습니다.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려면 뇌세포를 모두 사용해야 할 겁니다! 저희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발명가인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이야기에 상상력을 더했으며, 게임플레이 내내 플레이어에게 유일무이하고 특별한 능력을 제공합니다. 시간을 돌려 젊은 제자가 되어, 16세기의 세계를 탐험하며, 레오나르도의 장치, 퍼즐 및 기기들을 살짝 엿보세요. 마침내 시간을 제어할 만큼 강력한 능력을 얻고, 과거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세요. 다수의 어려운 퍼즐은 실제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발명품과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미스터리한 장소들은 미술품 원작과 1506년의 아름다운 이탈리아 피렌체를 바탕으로 창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