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ad Horde 2: Necropolis
산 자가 그대의 고향 공동묘지를 완전히 파괴하였습니다. 강령술사 왕이 되어 적들의 시체를 언데드 전사로 일으키세요. 승리를 거둘 때마다 그대의 군대는 강해지고, 도시는 위력을 더해갈 것이며, 어떤 고난이 닥쳐오더라도 이겨낼 것입니다. 그대의 땅을 되찾고, 언데드 영혼에게 자유를 주어 언데드를 위한 미래를 수호하세요. 언데드 호드 2는 RPG, 전략, 핵 앤 슬래쉬 요소가 가미된 강령술사 액션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