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dem: A Tale of Shadows
Tandem: A Tale of Shadows는 독특한 탑 다운 및 횡스크롤 게임 플레이와 뛰어난 미학을 자랑하는 퍼즐 플랫폼 장르입니다. 엠마와 곰 인형 펜톤을 도와 유명한 마술사 토마스 케인의 실종에 대한 미스터리를 푸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Tandem: A Tale of Shadows는 팀 버튼, 쥘 베른, 코난 도일에게 영감을 받은 아름다운 5개의 빅토리아 시대풍 세계가 등장합니다. 플레이어가 이 흑백 차원을 살아서 탈출하려면 엠마의 탑다운 시점과 펜톤의 횡스크롤 시점 사이를 신중하게 전환해야 하죠. 이인조는 난해한 장애물과 압도적인 공포를 극복해 나가며 토마스의 실종, 기묘한 케인 가족, 이 세상에서 자신들의 위치에 관한 단서를 찾아냅니다. 엠마와 펜톤은 각종 고난으로 가득한 이 흉악한 저택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들의 운명은 이미 정해져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