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nguage Of Love
Mitsuki는 내년 봄에 대학 입학시험에 붙기를 바라면서 엄격한 학원에 진학하기 위해 도쿄로 이사 간다. 그러나 그는 곧 그의 다른 반 친구들이 그를 학교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회의 추방자처럼 취급한다는 것을 곧 알게 된다. 친구를 사귀는 것에 대해 불가능하다는 것이 분명하게 되고 Mitsuki는 고립되며 외로운 존재가 된다… 그와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사는 미혼모 Himuro Kyouko를 만날 때까지 모든 상황이 달라졌다. Mitsuki는 Kyouko의 딸 Tama를 돌보는 것을 도와주겠다고 제안한다. 대신에 Kyouko는 Mitsuki가 다가오는 시험을 위해 공부하는 데 도와준다. 1년 동안 두 사람의 관계가 친구에서 썸 타는 사이로 발전되기 시작했다. 특징: * 약 80,000 단어의 운동 스토리 (약 5-6 시간의 읽기) * 자세한 배경 및 캐릭터 아트 * 커스텀 OST * 스토리의 주인공 Kyouko의 일상 메시지 * 귀여운 미혼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