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비 퀘스트: 더 크루세이즈
혼돈의 세계로 어서 오세요 플레비 퀘스트: 더 크루세이즈는 십자군 시대 유럽과 중동을 배경으로 한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대제국 건설을 꿈꾸는 야심가들, 우리 왕국을 불태우기 위해 기회를 엿보는 이웃들, 언제나 무리한 요구를 해대는 종단 사이에서 살아남아 찬란한 왕국의 역사를 써 내려가야 합니다. 단단하고 말랑말랑한 단단하고 곧은 외곽선을 긋고, 그 안에 개성적인 얼굴들을 그려 넣었습니다. 단색 톤의 배경 위에 그들을 세우고, 인하우스 툴로 그들에게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보십시오. 그들은 기뻐하거나 분노하며, 쫀득하고 말랑말랑하게 움직이며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두 가지 진행 이야기를 따라가며 진행하는 시나리오모드와, 아무 제약 없이 전 세계를 정복하는 샌드박스 모드가 있습니다. 각 모드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 서로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좋은 선택과 결정들은 이후의 플레이를 성공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친구 혹은 적 주위 왕국들은 나의 행동을 기억하고, 반응합니다. 큰 실수는 불화를 불러오며 곧 전쟁까지 가게 됩니다. 상대의 성격에 맞춰 행동한다면, 그들도 점차 마음을 열어줄 것입니다. 원죄 12세기에 종교가 없는 자들은 변방의 야만인이거나, 곧 불태워질 사람들뿐이었습니다. 모든 왕국은 하나의 종단 영향권에 속해있고, 종단은 지속적으로 왕국에 신앙심의 증명을 요구합니다. 음모와 암투 매년 6월, 같은 신을 믿는 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비난하고 헐뜯는 자리가 열립니다. 왕국끼리는 서로를 비난하고, 종교 지도자들은 전쟁을 중단시키거나. 성전을 요구합니다. 참석자들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협박이나 뇌물 등 지저분한 행위도 마다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신의 이름으로 허용됩니다. 쉬운 선택과 큰 대가 전쟁을 시작하기 전, 많은 선택지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일단 전쟁이 시작되면, 모든 것이 단순해집니다. 불태울 것인가? 불태워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