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ute of Islands
당신은 뛰어난 수리공인 Mo로, 가족과 함께 군도에서 살고 있습니다. 고대의 불가사의한 거인들이 사는 곳이죠. 거인들의 다른 세계에서 온 필수적인 기계는 군도 깊은 곳에서 곪아가고 있습니다. 계속 가동하지 않으면 오랫동안 잊힌 위협이 모든 것을 집어삼키게 됩니다. Mo는 시간 내에 숨겨진 엔진을 수리하려고 하지만, 정말 필요한 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