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uza 5 Remastered for Windows 10
키류 카즈마 이야기의 5번째 장을 리마스터된 1080p 및 60fps로 경험해보세요. 2012년 12월, 키류 카즈마는 전설적인 야쿠자의 과거와 함께 오키나와의 평화로운 보금자리를 떠났습니다. 이제 그는 후쿠오카의 홍등가에서 진정한 정체를 감추며 택시 운전사로 살아갑니다... 소중한 누군가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그러나 균형을 맞추고 있던 관동과 관서 야쿠자 사회에 불안한 기운이 떠돌기 시작하고... 일본의 모든 야쿠자 조직을 전쟁으로 몰아넣는 음모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소중한 이의 꿈을 지키기 위해, 키류는 싸움의 소용돌이로 다시 한번 발을 들이며 휘말리게 됩니다. 일본의 5개 대도시에서 벌어지는 네 남자와 한 소녀의 꿈을 좇는 이야기. 시리즈 사상 가장 장대한 스케일로 펼쳐집니다. 도지마의 용, 키류의 여정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