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s of Bluestar
한때 인류의 동맹이었던 적이 퍼붓는 최종 공격에 맞서 우주를 지키세요!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이야기 중심의 슈팅 게임 속에서 우주를 향해 출발하세요! 인류는 수수께끼의 인공지능 잔재를 상대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주를 공격하는 되살아난 위협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는 것은 파일럿 훈련병인 아야와 베테랑 에이스 파일럿인 자라크뿐입니다. 그 과정 속에서, 이 평화의 수호자들은 적들의 진실을 파헤치기 전에 자신들의 과거를 마주하고 스스로에 대한 진실을 먼저 깨우쳐야합니다. 전통적인 횡스크롤 아케이드 슈팅 게임의 요소와 HD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Wings of Bluestar는 익숙하면서도 모던하고, 시작하긴 쉽지만 엔딩을 보기는 어려운 게임입니다. 다양한 우주선, 무기 업그레이드, 치열한 총알 지옥 게임 플레이와 더불어, 두 캐릭터 각각 대사 선택과 다수의 엔딩을 선보이는 심오한 스토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Wings of Bluestar는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보스 러시 모드, 훈련, 게임 내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상점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