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5』シーズン1プロ パス
NBA 2K25 프로 패스: 시즌 1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MyCAREER와 MyTEAM을 경험하세요. 프로 패스는 해당 시즌에서 레벨 40이 될 때까지 최대 45,000 VC를 포함해 40가지 레벨의 획득 가능한 프리미엄 보상에 대한 액세스를 잠금 해제합니다! 시즌 1 프로 패스를 구매하고 자동으로 지급되는 Jordan Tatum 3 꽃무늬, 블랙 꽃무늬 쇼츠 반바지, 자수정 Vince Carter MyTEAM 카드, 시즌 1 프로 패스 팩을 받으세요. *NBA 2K25 프로 패스는 기본 게임, 인터넷 연결, 2K 계정이 필요합니다. **시즌 1 프로 패스 & 명예의 전당 패스가 2024년 10월 18일 오전 7시 59분(PT)에 종료됩니다. 시즌 1 프로 패스 또는 명예의 전당 패스의 모든 구매사항은 환불불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