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Rail Hawk Radio
활기 넘치던 도시가 밤이 깊어지자 잠잠해져 갑니다. 하지만 누군가의 하루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16가지 일렉트로닉 곡을 즐기며 깜빡이는 네온 불빛을 지나는 동안 심야 열차가 정확한 박자에 맞춰 빠르게 달립니다. Rail Hawk Radio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의 밤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에 딱 맞는 언더그라운드 라디오 스테이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