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ontent Creator Pack: Train Stations
Train Stations에는 BadPeanut이 제작한 12개 역과 4개 허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대중교통 옵션을 통해 시민들이 원하는 곳까지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필요에 맞게 지상이나 지하 어디에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기차역과 전철역을 건설해 보세요. 현대식 교통망 Sunset Harbor 및 Mass Transit 확장팩에 완벽히 어울리는 현대식 역으로 교통망을 개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