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C.A.: Human Intelligence vs Computer Algorithm
"H.I.v.C.A.: Human Intelligence vs Computer Algorithm"는 모든 선택이 중요한 전략 게임입니다. 자원을 모으고, 기술을 개발하고, 군대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상대방을 이기는 것을 확실히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무승부의 여지가 없습니다 - 오직 한 사람만이 새로운 세계의 절대적인 지배자가 될 수 있습니다. "H.I.v.C.A.: Human Intelligence vs Computer Algorithm"의 몇 가지 특징: - 텍스트를 31개 언어로 기계 번역: English, 简体中文, Русский, Español, Deutsch, 日本語, Français, Polski, 한국어, Türkçe, ไทย, 繁體中文, Italiano, Čeština, Português, Українська, Nederlands, Magyar, Svenska, Dansk, Tiếng Việt, Suomi, Norsk, Română, Ελληνικά, Български, עברית , العربية , हिंदी, Afrikaans, Indonesia - 1, 2, 또는 3명의 컴퓨터 상대와 동시에 싸우세요 (각각이 자신의 군대를 통제하고 승리를 위해 싸울 것입니다) - 맵 에디터 (자신만의 맵을 만드세요) - 유닛 에디터 (기존 유닛 유형의 특성을 변경: 방어력, 피해, 탄약량, 스캔 반경, 공격 반경 등) - Xbox 게임패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