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트럭: 미침 풀어 헤쳐라
운전 실력을 뽐내고 아슬아슬하고 영감을 주는 몬스터 트럭 레이싱 세계에서 스릴을 즐겨보세요. 화려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서 거대한 트럭들을 운전하여 거대한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다양한 트랙, 거대한 망치 및 장애물로 레벨을 완료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숨막히는 고화질 그래픽,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지원, 실제 물리 엔진 및 컨트롤로 게임은 흥분을 자아내는 아드레날린 충만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몬스터 트럭 중에서 선택하고, 개인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랍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시간 제한이나 경쟁자의 압박이 없으므로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고 자신의 속도로 게임을 즐기세요. 스릴 넘치고 아크로바틱한 스턴트를 수행하여 자신의 실력을 선보이며 도전과 모험으로 가득한 여행을 떠나보세요. 게임을 향상시키는 멋진 사운드 효과에 몰입하세요. 게임은 수시로 추가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진행하면서 레벨을 완료할 수 있는 캐리어 모드도 있습니다.